FAQ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041.621.6163

평일 09:00 ~ 18:00 / 주말·공휴일 휴무


참여현황

FAQ

꽃밭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원테이블 원플라워 상품 설명해주세요.

    원테이블 원플라워 상품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 화병-S사이즈 (4회/월)
    가격: 19,000원
    구성: 메인소재(1줄기) + 잎소재(1줄기) (메인소재는 계절꽃 위주로 선정됩니다.)

    2. 화병-M사이즈 (4회/월)
    가격: 29,000원
    구성: 메인소재(1줄기) + 부소재(1~2줄기) + 잎소재(1줄기) (메인소재는 계절꽃 위주로 선정됩니다.)
    ⭐ 화병-S사이즈보다 더울 풍성하게 꽃이 제공되고 비닐포장이 되어있어 선물도 가능합니다.⭐

    3. 분화 (1회/월)
    가격: 29,000원
    구성: 12cm이상 포트로 유통되는 중간 사이즈의 식물입니다.(계절식물 위주로 선정됩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환불해주세요.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시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상품에 하자 또는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된 상품의 하자 발견시 관리자에게 문의주세요.(041-621-6163)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정기구독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나의참여현황 → 조회(성명, 전화번호) → 신청중인 상품 확인 → 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중도 해지 시, 익월부터 상품배송이 중단됩니다.
    1년 구독 상품 중도 해지 시, 익월부터 상품배송이 중단되며 이미 받으신 화병 기간만큼 차감 후 환불됩니다.

    그동안 원테이블 원플라워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원테이블 원플라워 가격은 왜 인상되었나요? 어떤 변화가 되었나요?

    천안시꽃밭은 지난 13년간 임직원분들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화훼농가 생산의 큰 변화로 코로나 시국 이전보다 원재료비 26%, 인건비 15% 상승으로 천안시꽃밭은 매우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긴 고민끝에 꽃밭 운영 재정비 기간동안 프로그램 단일화와 가격 인상을 통해 퀄리티를 높이고 부득이하게 가격 인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인상된 만큼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꽃들로 준비하여 임직원분들께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임직원들의 개인 소득공제를 반영이 가능하도록 개인결제 시스템 구축하여 정성을 다해 꽃밭 재개를 준비하였습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화훼상품, 영양제, 캐리어 추가 구매 가능한가요?

    원테이블 원플라워 상품을 이용하실 경우 구매 가능하며, 배송일 일주일전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폐화분 수거하시나요?

    폐화분에 대해서는 따로 수거는 진행되지 않으나 임직원분들의 요청 시 배송직원에게 전달하여 주시면 수거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배송문의 신청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매주 월(기흥캠), 화(아산2캠), 수(아산1캠) 방문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화병은 4회/월, 분화는 1회/월(4주차)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배송문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간혹 배송직원들이 전달을 잊어버리거나 근처 다른 자리에 놓고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한, 자리 이전을 하셨는데 명단에 수정사항이 반영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041-621-6163으로 연락주시면 누락분을 다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성명, 캠퍼스, 자리위치)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사무실을 이전하여 배송지가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나의참여현황에서 신청중인 상품 내 위치 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혹 관리자가 체크를 못할 경우가 있으니,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나의참여현황 → 조회(성명, 전화번호) → 신청중인 상품 확인 후 정보변경 → 신청하기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화병이 분실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화병은 꽃밭의 자산으로 분실시 변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의로 가져가지 않으신 경우에는 상황을 참작하여 변상요청을 하지 않습니다.
    유리화병으로 가격이 싸지 않다보니~^^ 잘 보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주연속 분실하시면 변상 요청 할꺼에요~ㅋ)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배달원이 화병을 수거해 갔어요!

    화병의 경우, 매주 지난 화병은 수거하고 새로운 화병을 놓아 드립니다.
    수거한 화병은 깨끗이 세척하여 다음주 새로운 꽃을 꽂아 배송됩니다.
    (화분의 경우, 수거하지 않습니다. 배달원이 수거해 갔다면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배달원의 실수입니다.)
  • Q. 푸르게 따뜻하게 푸르게 따뜻하게는 끝났어요?

    푸르게 따뜻하게 사업은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
    원테이블 원플라워 사업 단일화를 통해 선택과 집중 운영하고자 하였습니다.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임직원분들께 전달하고자 푸르게 따뜻하게 사업은 종결하였습니다.
    원테이블 원플라워를 통해 근로장애인분들과 함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


대표자 : 이영미개인정보보호책임 : 이영미(work0917@hanmail.net)사업자등록번호 : 612-82-93384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축구센터로 204 (성정동)대표번호 : 041-621-6163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4-충남천안-2561 호
Copyright © 2021 천안시꽃밭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몰.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