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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현황

FAQ

꽃밭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사무실을 이전하여 배송지가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나의참여현황 에서 신청중인상품 내 위치 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 혹 관리자가 체크를 못할 경우가 있으니,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나의참여현황 → 조회(사번) → 신청중인상품 확인 후 정보변경 → 신청하기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꽃병이 분실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꽃병은 꽃밭의 자산으로 분실시 변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의로 가져가거나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상황을 참작하여 변상요청을 하지 않습니다.
    아크릴로 가격이 싸지 않다보니~^^ 잘 보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주연속 분실하시면 변상 요청 할꺼에요~ㅋ)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배달원이 꽃병을 수거해 갔어요!

    꽃병의 경우, 매주 지난 꽃병은 수거하고 새로운 꽃병을 놓아 드립니다.
    수거한 꽃병은 깨끗이 세척하여 다음주 새로운 꽃을 꽂아 배송됩니다.
    (화분의 경우, 수거하지 않습니다. 배달원이 수거해 갔다면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배달원의 실수입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월단위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번달 꽃병에서 화분으로 (화분에서 꽃병으로) 변경요청을 하시면,
    이번달까지는 기존상품을 받아보시고... 다음달 요청건이 반영되어 변경된 상품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참여현황 → 사번입력(클릭) → 기존상품확인 후 변경(클릭) → 희망상품변경 후 신청하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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